보석을 사기 전에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것

2020. 7. 20. 16:12카테고리 없음


보석을 사기 전에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것



보석과 관련하여, 특히 알고 있는 것이 유용하고 실용적이며 광범위할 때, 너무 많이 아는 것과 같은 것은 없다.


단순하고 솔직한 실수는 많은 돈을 들일 수 있다.


여기 그 주제에 대한 매우 실용적인 조언들이 몇 가지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은 귀금속 선택과 유지보수에 관한 좋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일반적인 실수를 피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암모니아나 테레빈과 같은 가혹한 화학물질로 청소하는 것을 피하도록 하라.


독한 화학 물질은 에나멜을 파괴할 수 있고 보석 속의 돌들을 파괴할 수 있다.




보석을 구입하기 전에 보석의 종류에 대한 구별을 알아두십시오.


돌에는 모조품, 합성품, 천연의 세 가지 독특한 종류가 있다.


자연석과 합성석이 진짜인 반면, 모조석은 진짜 원석처럼 보이도록 만들어지지만, 유리에서 플라스틱에 이르기까지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


자연석은 지구에서 발견되어 채굴되고, 합성석은 실험실에서 재배된다.




보석을 살 때, 그것은 평생 동안 지속될 것이다.


보석을 고를 때는 항상 평판이 좋은 가게나 상점에서 사와야 고급품만 살 수 있다.


고급 장신구는 잘 만들어져야 하며 뛰어난 장인정신을 보여야 한다.


보석상에게 이 작품의 역사에 대해 물어보고 누가 이 작품을 만들었는지와 재료의 기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최고 품질의 보석을 찾고 있을 때, 평생 지속될 어떤 것을 원하기 때문에, 선택에 있어서 조심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이아몬드 구매를 고려하고 있을 때는 쇼핑과 비교를 계획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작품을 자세히 본 후 즐겨찾기 목록에 있는 다른 작품과 비교해 보십시오.


다이아몬드를 실제보다 더 멋지게 보이게 할 수 있는 묘기를 피하려면 날카로운 소비자임에 틀림없다.




금속의 종류와 모양과 같은 디테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렇게 하는 것은 받는 사람을 위한 가장 특별한 작품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수집하고자 하는 코스튬 장신구의 상태를 주의 깊게 기록해 두십시오.


보통은 아름다운 투자지만, 상태가 좋지 않은 의상 장신구 한 점은 살 가치가 없다.


좋은 상태로 코스튬 보석을 사면 나중에 투자 수익률이 더 높아질 것이다.




의상 장신구는 섬세하게 취급하고 보관할 필요가 있다.


이 조각들은 종종 접착제로 결합되는데, 다른 방법만큼 오래 지속되지 않는다.


보석을 물에 빠뜨리는 것을 피하고, 독한 화학 약품의 사용을 피해야 할 것이다.


보석을 닦으려면 따뜻한 물로 천을 적신 후 부드럽게 닦으십시오.


그런 다음 깨끗하고 마른 천을 사용하여 보석을 말린다.


이것은 코스튬 보석을 반짝반짝 깨끗하고 새것처럼 보이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방법을 알면 쉽잖아 이 기사는 당신이 이 매우 보람 있는 취미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들을 다루었다.


배울 것이 많지만, 적어도 이제 몇 가지 좋은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