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끊고 습관을 버릴 수 있는 비밀

2020. 7. 20. 16:14카테고리 없음


담배를 끊고 습관을 버릴 수 있는 비밀



흡연을 하는 사람들의 건강에 대한 위험은 거의 모든 사람이 이해하지만, 이러한 위험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습관을 멈추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당신은 올바른 방향으로만 손을 뻗으면 될 것이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이 그만두는 것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한 번에 한 번씩 여행을 떠나십시오.


그만두는 것은 긴 과정이 될 수 있다.


미래를 생각하지 않고 현재를 생각해라.


현재의 순간에 집중하고 매일 닥치는 대로 태클하라.


그 모든 금연일은 곧 금연 미래로 이어질 것이다.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매일 밤 푹 자도록 해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밤늦게 담배에 대한 열망이 더 심하다.


늦은 밤도 아무도 보지 않을 때 몰래 담배를 피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매일 밤 적어도 8시간 동안 안절부절못하는 잠을 자면 정신력이 더욱 예민해지고 욕망을 이겨낼 수 있는 의지력을 갖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흡연 습관을 버리고 싶다면, 여러분의 친구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를 얻으세요.


또한, 그들이 판단력이 없는 것을 알고, 여러분의 성공 기회를 향상시키기 위해 가능한 한 낙관적인 태도를 취하도록 하라.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처음에는 기분이 좋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고 싶을 것이고, 여러분은 그 때 정확히 명확하게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은 쉽지 않고, 끊는 과정에서도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가 필수적이다.




니코틴 대체 요법을 생각해봐.


니코틴 금수는 매우 강력하며 우울증, 안절부절못하는 감정, 좌절감 또는 짜증을 유발할 수 있다.


갈망에 휩싸일 수 있다.


니코틴 대체 요법은 이러한 감정들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연구에 따르면 니코틴 대체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성공적으로 담배를 끊을 가능성이 두 배라고 한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담배를 피우고 있다면, 로젠지나 껌과 같은 니코틴 대체물을 피하라.




당신이 담배를 끊을 때, 당신의 습관과 관련된 어떠한 방아쇠도 피하라.


책을 읽으면서 항상 담배를 피웠다면, 흡연습관을 고치기 전까지는 일시적으로 책을 내려놓아야 할 수도 있다.


다른 생각을 할 수 있도록 주의를 분산시킬 필요가 있다.




담배를 끊는 동안, 여러분이 특정한 이정표에 도달하면 스스로 보상을 하라.


예를 들어, 일주일 동안 담배를 피우지 않고 지낸 후에 영화를 보러 가보자.


한 달 전에는 체크아웃에 관심이 있었던 레스토랑에서 외식하십시오.


당신이 흡연을 잊고 완전히 지나칠 준비가 될 때까지 계속 노력하기 위한 보상을 만들어라.




갈망이나 압박이 가중될 때를 대비한 확실한 백업 계획을 수립하여 포기하지 않도록 각오를 다지십시오.


운동, 재미있는 취미, 심지어 마사지와 같은 새로운 관심사를 찾아라.


당신이 보통 담배에 대한 갈망이 심한 시간대에 이러한 활동들을 계획하도록 노력하라.


최신 소설, 데이트 밤 또는 문화 나들이 등 즐겁고 가벼운 산만함으로 당신의 다운타임을 채우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담배를 끊는 것이 매우 도전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약간의 충고는 도움이 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기사의 충고를 적용하면 습관을 끊는 것이 더 빨리 와야 한다.


당신이 그만두고 결코 뒤돌아보지 않는 데 도움이 될 아이디어를 계속 읽으세요.